롯데百 예비 부부 대상 특별 프로모션…'10만 마일리지' 추가적립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백화점은 '롯데웨딩 홈페이지' 오픈 100일을 기념, 롯데 웨딩멤버스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평균 혼인 연령 상승에 따른 구매력 상승과 혼수 품목인 가전·가구 등 리빙 상품군의 트렌드 호조는 웨딩 시장에 또 다른 기회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올해 1~5월 기준 롯데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21.8% 신장했다.

롯데백화점은 웨딩 홈페이지 오픈 100일을 기념해 이달 14일부터 23일까지 2020년 결혼을 준비하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샘물 마스크팩 5종 세트'를 증정하고, 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시, 웨딩 마일리지 10만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신혼부부 필수 혼수 품목인 구스다운 이불세트를 정상가 대비 30~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 본부장은 "웨딩멤버스는 결혼 준비 기간 중 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정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어 그 이용 고객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웨딩 멤버스 홈페이지 오픈 100일 기념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웨딩멤버스 신규 고객이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