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e커머스, '잔나비' 기용한 온라인 영상광고 캠페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e커머스는 정보와 콘텐츠 공유를 즐기는 20대 고객들을 위해 잔나비 밴드를 모델로 하는 '디지털 영상광고'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디지털 영상광고는 광고임을 인지하더라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20대를 대상으로 제작했다. 유튜브와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젊은 고객층이 많이 이용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선보일 예정이다.

첫 광고 대상은 롯데닷컴 어플리케이션으로 처음 구매하는 고객 대상 행사인 '퍼스트 클럽'이다. 퍼스트 클럽 행사에서는 어플리케이션 처음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처음으로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들 30명을 추첨해 에어팟2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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