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딸이랑' LF 바네사브루노아떼, 맘&키즈 캡슐 컬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F가 전개하는 파리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맘 & 키즈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19SS 기획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맘 & 키즈 캡슐 컬렉션은 바네사브루노아떼의 인기 디자인과 패턴을 적용해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했으며 모녀가 함께 시밀러룩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번 컬렉션은 전국 바네사브루노아떼 매장과 LF 온라인 쇼핑몰인 LF 몰에서 판매하며 온라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바네사브루노아떼는 이번 캡슐 컬렉션이 공개되는 29일부터 일주일 동안 한정 기간으로 진행되는 '인생 한 벌' 이벤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댓글 참여 이벤트로 마련했다. 룩북 감상평과 함께 바네사브루노아뗴와 어울리는 모녀 커플을 소환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녀 커플 티셔츠를 증정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