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 출시

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웅진코웨이는 슬림한 규격과 넉넉한 물 용량, 편리한 사용성을 겸비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CHP-5710L)’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의 가로 폭은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 대비 9cm 더 작은 26cm로,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제품을 설치할 수 있다. 규격은 작지만 정수 6L, 냉·온수 각각 3L의 탱크 용량을 갖췄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웅진코웨이의 필터 기술이 집약된 '시루(CIROO)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기존 필터보다 최대 24% 촘촘하게 필터를 구성해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한다.

사용자 편의도 강화됐다. 제품 사용 시 오염되기 쉬운 물받이와 물 추출구를 분리형으로 만들어 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물받이가 넓게 제작돼 큰 물병으로 물을 받을 때도 덜 불편하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의 일시불 판매가는 155만원이며, 렌털료는 월 4만6500원(10만원 등록비 기준)이다. 웅진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월 렌털료 1만4600원을 정액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부문장은 “이번 신제품은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크기, 용량, 기능 등 많은 부분을 신경 쓴 제품”이라며 “웅진코웨이는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