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임시정부 수립 100년 기념 '연 2.3%' 정기예금 출시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우리은행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우리은행 창립 120주년을 기념해 '우리 특판 정기예금'을 18일 출시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우리 특판 정기예금은 12개월 만기 상품과 6개월 만기 상품이 있다. 12개월 만기 정기예금 금리는 우대금리를 포함해 연 2.3%이며 6개월 만기 정기예금 금리는 연 2.1%다. 우대금리는 만기 유지 조건이며 각 연 1%포인트, 연 0.8%포인트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가입은 전국 영업점과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을 통해서 가능하다. 상품 한도는 각 5000억원씩이다.

우리은행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20주년 기념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중국 상해 임시정부 청사 등을 방문하는 여행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하며 선정된 고객은 동반 1인과 함께 여행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와 가입고객에게 보내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과 우리은행 창립 120주년을 기념해 특판 상품을 준비했다"며 "서민 재산형성을 위해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