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봄소풍 프로모션' 도시락·물병 등 최대 60% 할인

7일까지 락앤락 직영·가맹점에서 할인
락앤락몰에서는 14일까지 진행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락앤락이 도시락과 물병 등 야외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소풍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도시락·물병·텀블러·피크닉 매트 등 700여개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스엘엘 송파점과 안산점을 비롯한 전국의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7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는 1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년 봄철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클로버 도시락’은 용기와 전용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나들이에 안성맞춤이다. 1~2인용 작은 사이즈부터 친구·가족들과 함께 여럿이 즐길 수 있는 점보 사이즈까지 다양한 용량이 준비돼 있다. 2~3단으로 구성돼 있어 밥과 반찬, 과일 등 다채로운 음식을 담을 수 있다.

가벼운 나들이에는 과일이나 비스킷, 샐러드 등을 챙길 수 있는 ‘샐러드 런치박스’나 ‘샌드위치 보관용기’, ‘투웨이 용기’ 등을 활용하면 두 가지 이상의 음식이나 재료를 깔끔하게 분리해 보관할 수 있다. 투웨이 용기는 우유나 요거트, 소스 등을 별도로 담아 내용물이 섞이거나 눅눅해질 우려가 없고 외출할 때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에도 적당하다.

락앤락은 물병과 텀블러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잇보틀 플라워 에디션’을 비롯해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진 ‘러스터 보틀’ 등 캐주얼한 느낌의 물병은 3000원 대에 판매한다. 물병 뿐 아니라 실린더 텀블러와 웨이브 텀블러, 패더라이트 텀블러 등 락앤락의 인기 텀블러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락앤락몰 등에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면 농심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락앤락은 롯데마트에서 오는 24일까지 ‘락앤락 클래식’ 용기와 ‘비스프리 모듈러’, 각종 물병 등을 최대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벚꽃이 만개하는 시즌,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특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타입의 도시락 용기부터 편리함을 더해줄 물병, 야외용품까지 맞춤 상품을 선별한 만큼, 락앤락 제품과 함께 설렘 가득한 봄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