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양하 한샘 회장 '2019 마케팅대상'서 최고경영자상 수상

최양하 한샘 회장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한샘은 지난달 29일 전국경제인연합회플라자 그랜드블룸에서 진행된 '2019 제7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조사부문 '2019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SNS 우수 브랜드상을 수상하고 최양하 회장은 개인 부문에서 최고 경영자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소비자 조사 및 산업계와 학계의 전문가 심사를 토대로 매년 마케팅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한다.

최양하 회장은 20년 이상 기업을 이끈 전문경영인으로 2017년 업계 최초 매출 2조 원을 달성하고, 한샘을 '공간을 파는 기업'으로 규정하며 사업 다각화를 통해 종합 인테리어 기업으로 성장시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샘은 블로그를 중심으로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를 주요 SNS 채널로 활용하며 지속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에 SNS 우수 브랜드에 선정된 한샘 공식 블로그는 현재까지 누적 방문자 1600만명을 기록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