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지투웨니스', 티몰 국제 부문 ‘1억 RMB 브랜드상’ 수상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 글로벌에서 주관하는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에서 ‘1억 RMB(위안화) 브랜드상’을 받는다고 21일 밝혔다.

티몰 글로벌 TG1000 파트너 서밋은 이날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알리바바 본사에서 진행됐다. 티몰 글로벌은 2008년 알리바바 그룹이 시작한 온라인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1만80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해 매출,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7년 티몰 국제 뷰티 부문 인기제품상’ 선정에 이어 올해 ‘2018년 티몰 국제 부문 1억 RMB 브랜드상’을 수상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는 에센스를 머금은 독특한 제형과 촉촉함, 커버력을 모두 갖춰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애경팩트’라고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광군절 티몰 뷰티 카테고리에서 비비크림 판매 1위를 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만큼 꾸준한 제품 개발과 향상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