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봄 다가왔네…G마켓, 인기 로드샵 의류 신상품 최대 60% 할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마켓은 내달 3일까지 '봄 신상 미리보기' 기획전을 열고 인기 소호·로드샵 행사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G마켓은 봄 신상품 트렌드 키워드로 색이 바랜듯한 데님 소재의 워시드데님, 화사한 색상의 스위트컬러, 세련된 플라워 및 애니멀 프린트 패션 등 3가지를 제안하고 인기 소호몰에서 관련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워시드데님 상품으로는 '업타운홀릭 헤이즈 팬츠'를 10% 할인한 2만5200원에, 스위트컬러 상품으로는 올해 트렌드 컬러인 리빙코랄 색상이 돋보이는 '톰앤래빗 델리비코튼 세트'를 10% 할인해 1만7100원에 선보인다. '플라워 키워드 아이템으로는 '퍼스트제이 천상의 플라워 슬립 원피스'를 10% 할인가격인 2만241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봄 신상 인기 소호샵을 콘셉트 별로 소개하고,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패션앱 '브리치'와 손잡고, 전국의 인기 로드샵 봄 신상품도 5~10%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 패션실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른 속도로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데다, 신학기까지 다가오면서 봄맞이 패션 상품에 대한 관심이 두드러지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인기 소호샵, 로드샵의 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최신 트렌드와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