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 재공모…오는 21~27일 접수

2월21~27일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전남도가 도내 정보문화산업 발전을 이끌 제5대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 원장 재공모에 나선다.

응모자격은 정보문화산업 분야의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며 각종 인프라 구축과 진흥원의 자립경영능력을 갖추고, 미래 지향적 비전을 보유한 전문인이여야 지원할 수 있다. 임기는 연임일로부터 3년으로 임기 중 경영성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이 가능하다.

진흥원 원장추천위원회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심사를 거쳐 복수 후보자를 이사회에 추천하며, 이사회의 의결에 따라 복수의 후보 중 최종 1명을 원장으로 선임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로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구비서류와 함께 방문접수 하거나 등기우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기획팀 인사담당자(061-280-7033)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진흥원은 지난달 4일 마감된 진흥원장 1차 공모에서 마땅한 적임자를 찾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전국팀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