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보라, 'SKY캐슬' 혜나→ '귀신데렐라' 민아로 완벽변신…현장사진 공개

라이프타임 김보라/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제공

라이프타임 채널이 신규 제작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 출연 예정인 배우 김보라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2월 중 공개 예정인 라이프타임 웹드라마 ‘귀신데렐라’는 배우 김보라의 차기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의 기대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작품이다.

오늘 공개된 ‘귀신데렐라’ 촬영 현장 사진에서는 히키코모리로 완벽 변신한 김보라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김보라가 편한 옷차림을 하고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대본 리딩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2월 중 공개될 라이프타임 웹드라마 ‘귀신데렐라’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킨다.

수수한 메이크업에도 감출 수 없는 김보라의 매력적인 이목구비와 한 순간도 집중력을 잃지 않는 에너지 넘치는 모습은 ‘귀신데렐라’의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김보라는 라이프타임 채널 ‘귀신데렐라’에서 그동안 보여온 당찬 학생 연기와는 달리 히키코모리 웹툰 작가 ‘민아’로서 생활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귀신을 보게 된 이후로 자신만의 세계에 고립되어 인터넷만 하는 ‘핵아싸’ 연기에 도전하는 김보라의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드라마 ‘SKY 캐슬’ 과 ‘부암동 복수자들’ 등에서 강렬한 연기로 인정받은 15년 차 배우로서 ‘귀신데렐라’에서 그동안 쌓아온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

라이프타임 채널이 디지털 오리지널로 제작하는 웹드라마 ‘귀신데렐라’는 방구석 외톨이 신세를 지내게 된 ‘핵아싸’ 주인공 민아(김보라)에게 이상한 남자 귀신이 진수(이종원)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귀신 로맨스 이야기다.

웹드라마 '귀신데렐라'는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