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로 결제하면 다이슨 공기청정기 ‘반값’”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케이뱅크는 모바일커머스 티몬과 함께 올해 연말까지 매달 케이뱅크 고객 대상 핫딜 이벤트인 ‘케이득딜’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보유 고객은 이날 오전 11시와 저녁 6시 두 차례에 걸쳐 공기청정기(TP00모델) 120대를 선착순으로 52% 할인된 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케이뱅크 계좌가 없는 신규고객이라면 모바일카드를 즉시 발급해 사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는 티몬에서 매달 새로운 상품으로 케이득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매주 월요일에 열리는 ‘티몬데이’ 추가 할인 등 케이뱅크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 28일 케이뱅크는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티몬과 제휴 마케팅 및 공동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모바일 쇼핑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심성훈 케이뱅크 행장은 “모바일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티몬과 협력관계를 맺게 됐다”며 “금융과 커머스를 융합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