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헤드, 라카이코리아와 '독도 에디션' 출시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가 라카이 코리아와 손잡고 독도사랑을 테마로 한 컬래버레이션 상품 ‘헤드 x 라카이 독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라카이코리아는 스케이팅 보드에 기반을 둔 풋웨어 브랜드로 지난해 한국에 상륙해 독도, 한글을 모티브로 한 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헤드는 라카이코리아와 함께 독도사랑을 디자인 테마로 한 독도 에디션은 트레이닝복과 스웻셔츠, 라카이-KR 라인 스니커즈 1종, 총 4개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평상시에 손쉽게 입을 수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라카이코리아가 선보인 독도가 포함된 한반도 지도, 태극, 건곤감리 이미지를 적용해 다른 협업 제품과 차별화 포인트를 뒀다.이번 독도 에디션은 헤드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날부터 일주일 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에디션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 한해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라카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단계적으로 진행하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헤드는 이번 독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5일 대한민국 독도협회에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독도사랑을 키워드로 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