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호두크림 듬뿍 담은 ‘호두몽땅번’ 출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와 ‘밀크앤허니’에서 신제품 ‘호두몽땅번’을 17일 출시했다.지난 2월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81만개를 기록한 치즈몽땅번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되는 호두몽땅번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만든 번(우유와 버터를 넣어 만든 영국 빵) 안에 캘리포니아 호두크림을 2개층으로 듬뿍 넣고, 겉에는 슈가 파우더를 뿌린 빵이다. 한끼 식사로 충분한 240g의 크기에 가격은 4500원으로 시중에서 판매되는 비슷한 디저트류 빵에 비해 2000원 이상 저렴하다.신세계푸드는 호두몽땅번 출시 기념으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와 연계, 이달 26일까지 밀크앤허니, 데이앤데이 주요 매장에서 시식 행사를 펼친다. 또한 신세계푸드 베이커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론칭 이벤트를 통해 이마트 베이커리 교환권을 증정한다.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