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3억원 규모 물품 기탁

올 상반기 15개 브랜드 참여…약 16억원 제품 1500곳에 기부

이희복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홍보실 상무(좌)와 박찬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우)이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운 물품나눔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 아리따운 물품 나눔'을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3억원 규모의 자사 제품을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 나눔은 지역사회와의 균형 있는 성장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아가고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사회복지시설의 거주자 및 이용자의 생활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2003년 '사랑의 물품 나눔' 이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독자적인 기부활동에서 시작됐다. 올해 상반기에는 라네즈, 마몽드, 려, 해피바스 등 총 15개 브랜드가 약 16억원 규모의 제품을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기부했다. 하반기에 진행될 아리따움 물품 나눔의 상세 일정과 신청 방법은 추후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그룹 그룹홍보실 상무는 "작지만 꾸준한 나눔으로 우리 지역사회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기를 희망하며, 나아가 우리 이웃들과 함께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균형있는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책임있는 기업 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소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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