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짜릿한 여름 맞이…썸머 패키지 한정판 출시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코카콜라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여름을 상징하는 아이콘을 담아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코카콜라의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철,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짜릿하고 특별함이 가득한 ‘최고의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좀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도 삽입됐다.애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는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와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 후에는 여행상품권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에 참여하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자전거, 영화 관람권 등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물에 응모할 수 있다.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250㎖ 캔, 500㎖ PET, 1.5ℓ PET, 1.8ℓ PET 한정판으로 출시 되며, 식품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와 동일한 1400원(250㎖, 편의점 기준)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