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컨콜] MC본부, G6 마케팅 비용 증가로 9분기 연속 적자 가능성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LG전자 MC본부 관계자는 27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G6 마케팅 비용의 증가로 2분기 손익 개선은 다소 제한적일 수 있다"고 밝혔다. MC본부는 1분기 영업손실 2억원을 기록하며 8분기 연속 적자 기조를 이어나갔다. 2분기에서도 흑자 전환이 어려울 가능성이 높다.이 관계자는 "G6가 글로벌 출시됐기 때문에 마케팅 비용을 집중적으로 투입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향후 매출을 견인하기 위해서는 이 비용을 집행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설명했다.임온유 기자 io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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