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알바 어플 ‘애드박스’, 인기 모바일 게임 ‘창공의수호자’ 캠페인 추가

95% 점유율의 모바일 게임 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게임을 즐기면서 돈도 벌 수 있는 꿀알바 어플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인기 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이 추가됐다.

사진= 헝그리앱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SNS에 능통한 재테크족, 재택알바와 투잡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이번에 추가된 캠페인은 ‘창공의 수호자’로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스토리와 캐릭터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모바일 RPG로 SF 소설의 한 장르인 스페이스 오페라를 게임으로 충실히 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다양한 상황에 맞춰 성우들의 음성이 출력되는 보이스 카드 시스템을 비롯해 카드 조합 시스템, 레이드, 배틀존 등 풍성한 콘텐츠를 자랑하며, 지난달 30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진행한 시즌2 업데이트로 인기와 매출이 동반 상승해 현재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현재 ‘애드박스’에서는 ‘창공의 수호자’외에도 '클럽오디션',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 ‘오늘도 환생’, '‘삼국야망2 온라인’, ‘문명에 서다 for Kakao’, ‘피망포커’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