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발 앞서나가는 패션업계 소식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눈길 사로잡는 패션업계 소식을 전한다. 버버리가 지난 2월 진행한 컬렉션 쇼 피날레에서 보여준 쿠튀르 케이프 전시를 개최한다.

사진제공=버버리

‘더 케이프 리이매진드’라는 이름의 이번 전시는 2017년 2월 쇼 피날레의 한 부분으로 소개된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프 중 큐레이팅 작업을 거친 22개의 한정판을 선보인다.버버리는 지난달 런던 메이커스 하우스에서 열린 ‘헨리 무어: 인스피레이션 & 프로세스’ 전시의 일부로 케이프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케이프 컬렉션과 2월 컬렉션 모두 영국의 조각가 헨리 무어의 작품과 개인적인 스타일에서 영향을 받아 탄생했다. 비비드한 프린트와 형태, 텍스처, 수공예 디테일 면에서 모두 독보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이번 전시는 이달 26일까지 열린다. 밀라노, 상하이, 로스앤젤레스 등 주요 도시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사진제공=휴고보스

휴고보스에서 배우 소지섭과 함께 ‘맨 오브 투데이’캠페인을 전개한다. 자신감 넘치고 성공한 남성들의 모습을 선보이고자 탑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발탁했다.소지섭은 이번 ‘맨 오브 투데이’ 캠페인 티저 영상을 통해 남성적이며 젠틀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일본, 싱가포르 등 총 5개국의 휴고보스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또한 이번 휴고보스 2017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갖추어 현대 남성을 위한 룩을 선보이고 휴고보스만의 시그니처 테일러링은 편안한 디자인과 비구조적인 디자인으로 가벼우면서 럭셔리한 페브릭을 통해 표현되었다.

사진제공=씨위

씨위가 3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 한다.씨위는 토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서 데님 라인 뿐 아니라 상의, 액세서리, 잡화 등 다양한 라인도 확장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2017년 봄여름 시즌 제품들과 확장된 라인들을 만나 볼 수 있다.한편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 위치한 씨위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전 제품 10% 할인 및 씨위 에코백’, 'Denim Fresh 60ml'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