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잇템] '내일 그대와' 신민아, 로코여신 핸드백 어디꺼?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내일그대와' 신민아 패션이 인기다. 지난 11화에서 신민아는 이제훈처럼 ‘타임 트래블’을 하겠다며 지하철을 열심히 뛰어다녀 웃음을 자아내며 코믹부터 로맨스까지 로코퀸의 무한 저력을 선보였다.

사진=tvN '내일그대와' 캡처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이날 신민아는 패션까지 사랑스러운 ‘로코퀸’면모를 보였다. 옐로우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에 하이넥 니트를 매치한 러블리 캐주얼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가 돋보이는 스퀘어 쉐입의 토트백을 매치해 로맨틱한 감성이 더해진 스타일링을 완성했다.이제훈과의 로맨스에서는 사랑스러웠다면, 일상 속에서는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였다. 신민아는 체크 패턴 재킷과 클래식한 하이넥 니트로 완성한 스타일링부터 후드 코트에 잔잔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매치해 전매특허 빈티지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사진=tvN '내일그대와' 캡처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빈티지한 스타일링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아이템은 바로 쇼퍼백. 신민아는 자연스럽게 주름이 진 듯한 느낌의 쇼퍼백을 선택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사진=tvN '내일그대와' 캡처 /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신민아 데일리백 활용 역시 돋보였다. 일상 속 패션부터, 포멀, 페미닌룩에도 활용해 화제가 되었던 신민아의 데일리백. 우아한 분위기가 돋보였던 지난 12화에서 신민아는 화이트 오버사이즈 코트에 베스트원피스를 매치한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카멜 컬러의 새들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줬다. 신민아 ‘로코퀸’ 스타일링을 완성해준 드라마 속 핸드백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제품이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