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캐주얼 슈즈 '온탑' 출시

신학기 수요 겨냥…활용성 높은 캐주얼화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밀레는 신학기를 맞아 캐주얼 슈즈 ‘온탑’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온탑은 신발의 핵심 기능은 물론 캐주얼한 패션부터 스마트한 비즈니스룩까지 어느 착장에나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일리 슈즈다. 내구성이 뛰어난 스프리트 원단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충격흡수력이 뛰어난 파이론 중창이 적용되어 보행시 발의 피로를 덜어주고, 지면과의 마찰이 잦은 밑창의 전족부와 후족부에는 러버 소재를 더해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안정감을 더했다. 아울러 뒷축에 빛을 반사하는 3M 재귀반사 프린트가 부착돼 야간 활동시 안전 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13만8000원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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