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욕구↑" 신작 뮤지컬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품에 담아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더페이스샵은 오는 20일 드림웍스 신작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의 캐릭터를 디자인에 담은 ‘더페이스샵 X 트롤’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용기에 트롤 캐릭터를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봄 시즌에 맞는 컬러와 기능적인 면을 추가해 소장욕구를 강조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대표 제품인 ‘톤업쿠션 트롤 에디션’은 민트, 라벤더, 핑크 컬러가 출시돼 피부톤에 따라 골라 쓸 수 있고, 스킨 컨디셔닝 성분 80%가 함유되어 촉촉한 사용감이 돋보인다. ‘모노팝 아이즈 트롤 에디션’은 발랄한 캔디드롭, 달달한 컵케익 2종으로 톡톡 튀는 시즌 컬러와 블렌딩 하기 좋은 뉴트럴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헤어 케어 제품 트리트먼트 팩, 헤어 에센스, 헤어 오일 세럼, 헤어 미스트 4종 등도 선보인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