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침구·커튼·가구 등 미니멀 인테리어 상품 판매 최대 12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봄맞이 인테리어 소품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7일 종합쇼핑몰 G9에 따르면 지난달 6일부터 이달 5일까지 한달간 침구와 커튼 판매량은 148%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트 커버는 12배 이상(1163%) 늘었고, 베개 커버는 3배 이상(253%) 증가했다. 가구나 소품을 새로 구매할 필요 없이 커버만 바꾸어 주어도 분위기를 달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요가 급증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 커튼과 카페트 및 러그 판매도 각각 전년대비 122%와 73% 늘었다. 크기가 작아 공간 활용도가 높고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구도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한달 동안 전체 가구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 보다 3배 이상(21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에서도 좌식 화장대 판매가 5배(400%) 크게 늘었다. 사이드 테이블의 경우 판매량이 2배 가까이(94%) 늘었다. G9는 오는 13일 오전 9시까지 봄맞이 인테리어 기획전을 연다. 대표 상품은 까르뜨블랑슈 워싱간절기 이불 및 베개커버세트(퀸) 4만9900원에 판매하고, 공간 활용도가 뛰어난 ‘데코라인에브 화장대 테이블’은 7만33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고객 대상으로 할인 금액에 제한이 없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10회 발급받을 수 있다. 여기에 G9는 전 상품 무옵션가 및 무료배송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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