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애플 전문 스토어 프리스비가 오프라인에서만 진행하던 보상 판매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대 실시한다.프리스비는 3일 보상 전문 업체 '올보상'과 협력해 온라인으로도 안심하고 합리적인 보상을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보상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그동안 프리스비 보상 판매 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서만 이뤄졌다. 이번 온라인 쇼핑몰 보상 판매 서비스가 오픈하면서 매장 방문 없이도 보상 받을 제품의 금액 조회, 신청 및 접수, 보상 금액 환급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시간, 거리상 매장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은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보상판매 서비스는 1인당 보상 개수가 한정되지 않아, 휴면 기기를 다수 보유한 고객일수록 유리하며, 삼성, LG 등 다양한 전자기기 및 카메라 제품까지 보상 가능 하다. 올보상에서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상담 받으며, 대량 매각 신청, 직접 방문 매각 신청 등도 할 수 있다.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을 비롯 부산, 대전을 포함한 전국 8개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애플 기기는 물론 다양한 액세서리를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원스톱 쇼핑몰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면 웹, 모바일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임온유 기자 io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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