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생명, 통합 고객서비스 브랜드 론칭

[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NH농협생명은 통합 고객서비스 브랜드인 'NH고객행복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어려움을 고객이 미리 준비하도록 함으로써 고객의 행복한 인생설계를 도와주는 내용이다. 이에 따라 ▲고객을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서비스 ▲사이버창구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바로바로 서비스 ▲보이는 ARS와 NH스마트콜센터 앱을 제공하는 스마트콜 서비스 ▲보험금 청구와 모바일 접수시스템을 구축하는 지급만족 서비스 ▲금융사기 예방교육과 찾아가는 금융교육 서비스 등을 연간 순차적으로 시행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병행한다는 방침이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고객행복’이란 금융회사의 출발점이자 목적지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핵심적인 가치다. 최근 금융감독원이 개정 예고한 보험사 경영실태평가 내용에서도 고객서비스의 중요성이 반영됐다”며 “농협생명은 고객행복헌장 선포를 통해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라는 당사의 비전 실현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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