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스토커] 수지-지창욱-김하늘, 패션 아이템은?

김하늘, 수지, 지창욱(왼쪽부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지금 유행하는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스타들의 패션을 눈여겨보자. 스타들은 어떤 패션 아이템을 선택했을까?

수지 / 디디에 두보

수지는 뮤즈로 활동 중인 디디에 두보의 홍콩 랭함, 하이산플레이스 매장 방문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수지는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오프 숄더 롱 원피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Y자 형태로 목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체인과 D자 형태의 팬던트가 돋보이는 목걸이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조형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롱 드롭 귀걸이와 모던한 라인의 포스트형 귀걸이를 좌우 언밸런스하게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수지가 착용한 목걸이와 귀걸이는 디디에 두보의 시그니처D 컬렉션 제품이다.

지창욱 / 캘빈클라인 진

지창욱은 일본 프로모션 스케줄을 위해 김포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완벽한 패딩룩으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캘빈클라인 진 신상품인 롱다운 점퍼 패딩. 뛰어난 보온성에 더불어 도시적인 스타일까지 겸비한 아이템이다.

김하늘 / 펜디

배우 김하늘이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차 오른 파리 출국길에 올랐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룩을 펜디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 Lei 선글라스로 마무리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