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현혜 기자]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새로운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주목. 패션 브랜드에서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자.
사진제공=에스콰이어
LF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에서 한국을 방문하는 요우커(중국인 관광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엑소 수호가 착용한 패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K-POP 한류 열풍으로 아이돌 그룹 엑소 멤버 수호 패션 화보를 통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알레그리는 중국 최대 명절인 중추절과 10월초 국경절로 이어지는 중국 황금 연휴를 맞아 중국 고객을 대상으로 수호가 화보에서 착용한 같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을 적용한다. 9월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은련 카드 사용시 10% 할인과 수호 착용 제품 구입시 적용되는 10%을 함께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 디자인 유나이티드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전속모델 NCT127 팬사인회 진행과 함께 NCT127과 협업한 맨투맨 티셔츠를 한정 판매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오픈한 스타필드 하남 디자인 유나이티드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브랜드 모델인 NCT127에 대한 팬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특별히 마련된 행사다. NCT127 맨투맨 티셔츠는 블랙과 레드, 화이트의 강렬한 조합이 눈에 띄는 카모플라주 패턴 제품이다.
사진제공=데일리스트
데일리스트가 추석 명절을 보내느라 지친 엄마와 아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연휴 동안 고생한 엄마, 아내를 위한 선물로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9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제품으로는 윈디점퍼가 있다. 데일리스트에서 날씨가 쌀쌀해진 간절기를 위한 보온효과와 패션 스타일링 완성을 돕는 아이템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