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리뉴얼 통해 영유아 토탈브랜드로 거듭나는 아기물티슈 '베베숲'

베베숲

‘베베숲’이 아기들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고 ‘영유아 토탈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BI 리뉴얼을 단행했다.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 피부 본래의 순수함과 건강함을 위해 연구해 온 아기피부연구소의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탄생한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다. 토탈 영유아 브랜드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베베숲은 이전부터 아기물티슈 외에 여러 영유아 제품을 선보이며 토탈 브랜드로서 기반을 다졌다.베베숲은 마이클럽과 육아클럽이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기물티슈 블라인드테스트에서 ‘사용 후 느낌’, ‘향취’, ‘엠보싱 원단’등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어머니들에게 인지도를 쌓아 나갔다. 아이들이 스스로 배변 뒤처리부터 손 씻기까지 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하는 ‘아이캔’ 시리즈부터 가족의 안전한 야외활동을 위한 모기 및 야생진드기 기피제 ‘버그프리’도 선보인 바 있다.베베숲이라는 이름은 ‘Bebe(프랑스어: 아기)’와 ‘Sup(Supreme: 최고의)’을 합성한 단어로 아기에게 최고의 것을 주고자 하는 마음을 상징한다.이에 변경된 ‘Bebesup’로고 중 첫 스펠링인 ‘B’에는 건강한 아기피부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베베숲을 표현하기 위해 연구 및 실험에 사용되는 ‘플라스크’ 모양으로 그려 넣었다.로고 위쪽에는 1995년부터 20여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아기피부를 위해 연구하고 있다는 의미로 ‘SINCE 1995’를 표기해 아기연구소의 전통성을 강조했다.베베숲 관계자는 “1995년부터 진행된 연구는 아이를 향한 엄마의 마음에서 시작됐다. 건강한 아기피부와 더불어 자연 그대로의 가치를 담기 위해 노력한 만큼 단순한 이미지 변화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제품 생산에 주력할 것”이라며 “20년 넘게 쌓아온 기업의 신뢰를 보다 강화하는 가운데 엄마와 아기를 보듬어 주는 영유아 토탈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BI 리뉴얼 소식들 들은 한 소비자는 “아기들을 위해 연구하고 노력한 결과 지금의 베베숲이 있을 수 있었던 것처럼 또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베베숲이 기대된다”고 말했다.또 다른 한 소비자는 “변함 없이 아기들을 위한 물티슈 제품들을 선보여온 베베숲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발전된 토탈 영유아 브랜드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또한 베베숲은 SAFE-B 프로젝트를 실시해 라이트 스티커 캠페인과 이른둥이를 위한 캠페인, 미아방지밴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재난 대비 안전을 위한 어린인 안전인형극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베베숲은 BI 변경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제품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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