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2016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 참가

레시피 마케팅, 포토존 설치, 경품 제공 등소비자 대상 다양한 마케팅 활동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이 '2016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가해 CJ알래스카연어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은 푸드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푸드 페스티벌이다.CJ제일제당은 지난 2~3일 동안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 참가해 행사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CJ알래스카연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연어 카나페, 연어 샌드위치 등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레시피 제공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했다. 부스를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팸연어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이와 더불어 부스 옆에는 'CJ알래스카연어'의 모델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전소미를 활용한 '스팸연어세트 포토존'을 설치, 부스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했다.이밖에도 20~30대를 겨냥해 '맥스봉', '햇반 컵반' 등 다양한 제품의 시식 기회를 제공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