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뷰티클래스 '아이러브마이뷰티' 개최

시슬리, 루나솔, 글램글로우가 전하는 '메이크업 팁'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아이러브세일' 캠페인의 일환으로 면세점 인기 뷰티 브랜드인 시슬리, 루나솔, 글램글로우와 함께 진행한 뷰티클래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응모를 통해 초청된 총 60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여름철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아 '아이러브마이뷰티'라는 주제로 선보였다. 지난달 18일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의 1대1 맞춤 메이크업 강좌를 시작으로, 28일에는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솔의 동안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지난 8일에는 미국 드러그 스토어 세포라 판매 1위 브랜드인 글램 글로우의 여름철 피부 관리 클래스를 마지막으로 각기 개성을 살린 이벤트를 진행, 참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