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車 전장사업 진출 기대감에 관련주 ‘들썩’...스탁론 활용 타이밍?

삼성전자가 피아트크라이슬러(FCA) 자동차 부품 자회사인 마그네티마렐리 인수를 논의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전장사업 관련주들이 꿈틀대고 있다. 사물인터넷 시대의 본격 개막으로 자동차 분야는 향후 반도체와 전자부품의 새로운 성장분야로 급격히 부각될 가능성이 높다. 삼성전자의 이러한 인수합병 검토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현명한 전략으로 평가되며 전장사업 관련주 전반에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하이스탁론

한편,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가 확산되고 있다. 스탁론은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다는 것이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서원, 아가방컴퍼니, 유진테크, 아이카이스트랩, 셀루메드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연장수수료 無※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