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2016 ‘뜨겁게 응원하세요!’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2016 여름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참여방법은 ‘앤업카페’, ‘후디스그릭’과 함께 한 경기 응원 인증샷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필수해시태그(#후디스썸머)를 달면 된다. 매주 10명의 주간베스트를 선정해 앤업카페와 후디스그릭을 증정한 후 최종 우수작 1등(1명)에게는 제습기, 2등(2명)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로 최종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수)이다.300ml 텀블러형 컵커피 앤업카페는 기존 200~250㎖의 컵커피 제품보다 크기를 좀 더 키운 300㎖의 용량으로 풍성한 만족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출시 이후 홍보 및 광고 활동이 전무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여름 성수기를 맞아 1일 10만개까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국내 최초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떠먹는 ‘후디스그릭’은 안정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쓰지 않고,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후 각각의 용기에 담아 개별 발효시켜 단백질, 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80g 기준)이 담겨있는 그릭요거트다. 지난해 출시한 마시는 ‘후디스그릭’은 1A등급 우유를 1.6배 그대로 농축한 제품으로 농축 원유와 생유산균만으로 발효해 더욱 진한 플레인, 과즙과 과일을 넣어 상큼한 레드자몽, 새콤한 레몬라임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여름철 건강한 몸매관리를 원하는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