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보안경비 브랜드가치 1위 독주

올 1분기 100대 브랜드 첫 진입[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ADT캡스가 보안경비 부문에서 브랜드가치 1위를 독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7일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의 올 1분기 BSTI(Brand Stock Top Index)에 따르면 ADT캡스는 BSTI 828.51점을 얻어 보안경비 부문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ADT캡스는 올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도 95위로 첫 진입하며 보안경비 부문 대표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다.이밖에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 출시, 순찰 알림 서비스 강화, 신규 고객 및 우수 고객 대상 별도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케어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 중에 있으며 사회공헌활동 등도 적극 전개해 나가며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브랜드스탁 관계자는 “보안경비는 그 어떤 분야보다도 신뢰가 중요시 되고 있는 부문”이라며 “시장도 확대 일로에 있어 브랜드가치 제고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고 밝혔다.한편 KT텔레캅은 BSTI 600.27점을 얻으며 부문 양강 브랜드와 큰 차이를 보이면 3위에 랭크됐다. BSTI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9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BSTI 만점은 1000점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