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피아트 '#fotd' 캠페인 전개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FCA코리아가 피아트와 함께하는 일상을 소개하는 '#fotd(Fiat Of The D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피아트 오너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SNS 계정에 피아트와 함께 만들었던 사진과 이야기들을 #fotd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존 피아트 오너뿐만 아니라 미래의 피아트 주인이 될 고객까지도 다양한 피아트 모델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하고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결과는 피아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iatkorea), 인스타그램(instagram.com/fiat_korea) 및 홈페이지(fia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시물과 댓글 링크를 올린 참가자 중 매월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이달의 포토제닉'에게는 피아트 500X 티셔츠와 레플리카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이탈리안 대표 스타일리시 아이콘 피아트 500과 소형 SUV 피아트 500X 등 피아트 모델은 평범한 일상도 좀더 다채롭고 특별하게 만들어준다"며 "다양한 고객이 함께하는 피아트와 일상은 어떤 이미지와 이야기로 꾸며질지 기대된다"고 말했다.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