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CJ알래스카연어' 모델로 ‘아이오아이’ 전소미 선정

국내 대표 연어캔 브랜드 이미지 강화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은 'CJ알래스카연어'의 광고 모델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인 전소미를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초 방영된 ‘프로듀스 101’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소미를 자사 대표 제품인 CJ알래스카연어 모델로 발탁했다. CJ알래스카연어가 국내 대표 연어캔 브랜드인 만큼 광고 모델 역시 프로듀스 101에서 국민의 선택을 받은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멤버 전소미를 선정한 것. 전소미를 활용한 음원 제작부터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활동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먼저 ‘연어 얌얌송’으로 음원 마케팅을 펼친다. 프로듀스 101에서 방송돼 큰 화제가 된 ‘얌얌’을 CJ알래스카연어에 맞춰 개사해 연어 얌얌송을 제작하고, 이를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다음달 2일부터 유튜브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연어 얌얌송을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전국 대형마트 매장에 음원 광고로 활용해 소비자에게 연어 얌얌송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CJ알래스카연어 체험단도 운영한다. 참여 방법은 연어 얌얌송 영상을 본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공유한 내용과 함께 CJ알래스카연어를 활용해 가족에게 해주고 싶은 요리를 CJ ONE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다음 달 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0명을 추첨해 CJ알래스카연어를 제공한다. 최자은 CJ제일제당 CJ알래스카연어 마케팅 담당 부장은 “전소미가 국민의 선택을 받아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만큼 대중에게 친근하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전소미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근 맛품질을 리뉴얼한 CJ알래스카연어를 좀 더 친근하게 알려 국내 대표 연어캔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