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남성 허브 브랜드 젠톨로지 론칭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생활건강은 신규 남성 발효허브 브랜드인 젠톨로지(Gentology)를 17일 론칭했다. 젠톨로지는 발효 허브가 핵심성분이며, 오우드 우드 계열의 향이 더해졌다. 제품은 토너, 크림, 클렌징 등 스킨케어 영역과 헤어, 바디케어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밸런싱 토너와 밸런싱 로션은 보습감과 수분감이 강화됐다. 가격은 1만8000~3만9000원이다. 젠톨로지는 각종 소셜 커머스와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