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시래기, 홈페이지 새 단장…대표메뉴를 한 눈에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외식전문점 미스터시래기가 대표 메뉴를 한 눈에 들어오게 구성하는 방향으로 홈페이지를 새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미스터시래기는 한국의 전통 식재료인 시래기와 곤드레를 창의적인 레시피로 요리해 건강한 한식밥상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미스터시래기는 이번에 새 단장한 홈페이지에 브랜드 가치와 대표적인 메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확실하게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주 메뉴는 시래기와 불고기를 일본 스키야키 스타일로 즐기는 ‘시래기 불고기전골’과 특제소스에 재워 놓은 쇠고기를 직화식으로 구워 곤드레, 파채와 함께 볶아 먹는 ‘곤드레 양념불고기’다. 미스터시래기는 2010년 대치본점을 시작으로 롯데몰 수원점, 판교 아브뉴프랑점, 광교 아브뉴프랑점 등 3곳의 직영점과 대치점, 분당 정자점, 울산 GS센트럴자이점 등 3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달에는 서초 예술의 전당점, 롯데 산본점, 진주 평거점을 열 예정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