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드어라운드, 신제품 10종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가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 라운드어라운드는 올리브영이 뷰티 업계에서 다져온 브랜드 소싱 경험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브랜드다. 이번 시즌라인은 네덜란드 리세의 꽃 축제와 수선화, 튤립 등 봄 꽃을 주제로 개발됐다. 식물에서 추출한 피토 워터가 주 성분으로 함유된 스킨, 미스트, 크림, 팩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4종 5품목과 프래그런스, 룸 센트로 구성된 2종 5품목이 새롭게 출시된다.대표 제품인 필링 토너 하이드레이팅 다포딜은 정제수 대신 수선화꽃수가 주성분이다. 수분과 영양분을 저장해 겨울을 이겨내는 알뿌리의 생명력을 담은 수선화 추출물 82%가 함유됐다. 가격은 2만원대다. 한편 라운드어라운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또한 '룸 센트' 3종 은 이달 한달 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