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유자 수분C 크림 TVCF 온에어

.

푸른 농원을 배경으로 따사로운 햇살 아래 빛나는 빛수분과 빛낯피부 표현모델 김유정, 유자 농원을 거닐며 유자의 비밀을 찾아가는 콘셉트[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스킨푸드가 올해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의 주력 제품인 ‘유자 수분C 크림’의 광고 영상을 3월1일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 광고는 스킨푸드가 찾은 유자의 비밀을 전하기 위해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농원을 배경으로 제작됐으며, 모델 김유정이 유자 농원을 거닐며 유자의 비밀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영상 속에서 모델 김유정은 유자의 빛수분을 가득 담은 유리병을 모티브로 ‘유자 수분C 크림’의 고수분 화이트닝 피부 베네핏을 표현했다. 또한편, 스킨푸드의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인 ‘유자 수분C 라인’은 총 5종(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앰플 인 세럼)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유자 수분C 라인’은 국내 유자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이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남 고흥의 유자를 유효성분 손실을 최소화한 초임계 추출법으로 추출한 것이 특징이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