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비 시즌에도 프로축구 FC서울의 팬 밀착 활동은 멈추지 않는다. 서울이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5일 동안 CGV 상암에서 제 8회 FC서울 사진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최근 4년 간 온라인에서 사진전을 진행해 온 서울은 올 시즌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오프라인으로 장소를 바꿔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서울과 함께 서울월드컵경기장을 사용 중인 CGV 상암에서 사진전을 개최하며 비 시즌에도 팬들이 경기장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 더불어 유동인구가 많은 핫 플레이스에서 행사를 진행함에 따라 일반인들에게 서울을 알릴 수 있었다. 그리고 올해 9월 서울과 ‘F.See Seoul Together’ 사업을 함께 시작한 한국실명예방재단이 이번 사진전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 했다. 특히 축구, 사진전, 그리고 영화 모두 눈으로 본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한국실명예방재단의 참여는 이번 사진전의 의미를 더욱 깊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서울은 사진전 타이틀을 ‘2015 F.See Seoul Together’로 정하며 한국실명예방재단과 함께 진행 중인 사회공헌활동을 CGV 상암 방문객들에게 적극 홍보했다. 이번 사진전에 방문한 박지원 양은 “서울컵 2015에 참가하며 서울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생겼다. 덕분에 이번 사진전에 올 수 있었다”고 말한 뒤, “이번 사진전은 올 시즌 FC서울의 한 해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더불어 서울컵 2015 전기리그 우승 사진에 내가 나온 모습을 보고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자주 열리며 좋겠다”며 사진전 감상 소감을 전했다. 서울의 올 한 해를 결산하기 위해 마련된 ‘2015 F.See Seoul Together’ 사진전은 비 시즌 기간 동안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한 울타리 안에 있는 스포츠 구단과 기업이 협업하는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었으며, 사회공헌활동까지 연계하며 서울만의 의미 있고 특별한 사진전을 개최할 수 있었다. 그 동안 서울은 팬세이션, 팬 오픈데이 등 다양한 팬 스킨십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팬들과 소통해 왔다. 그리고 비 시즌에도 이번 사진전을 개최하며 팬들과의 교감을 멈추지 않았다. 더불어 사진전을 성황리에 마친 서울은 내년 시즌에도 더욱 업그레이드 된 팬 밀착 활동을 펼쳐 팬들과 두터운 신뢰를 쌓아간다는 계획이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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