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구스토 캡슐투도어,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웹과 모바일 모두 최적화된 반응형 사이트 구축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투도어’ 서비스 사이트가 ‘2015 웹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서비스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24개 전문기관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국내를 대표하는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캡슐 커피 정기구독 서비스인 ‘캡슐투도어’를 론칭하며 소비자들이 캡슐을 편리하게 구매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맞춤형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캡슐투도어’ 홈페이지는 신개념 캡슐 정기 배송 서비스를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캡슐을 정기적으로 받아 볼 수 있도록 쉽고 간결하게 정보를 설명하고 자신에게 맞는 맞춤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로 개발돼 편의성을 더했다.또한 빠르고 간편한 프로세스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게 결제시스템을 간소화했다. 정보 페이지로부터 서비스를 구매하기까지 3단계 안에 결제가 가능하며, 최초 1회만 결제하면 매 월 자동으로 결제되는 자동 결제 시스템도 적용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투도어’ 서비스는 업계 최초의 캡슐 커피 정기구독 서비스로, 무료 머신 제공은 물론 매달 구독자가 원하는 캡슐을 원하는 날짜에 배송 받을 수 있는 편리함과 경제성을 갖춰 지난 3월 서비스 론칭 이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