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한정판 출시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에서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클렌징 인핸서 골드 셀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골드 셀렉션은 대표 디바이스인 진동클렌저 '클렌징 인핸서'와 겨울철 초 미세먼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줄 화이트 브러시, 꿈치 케어용 바디 브러시, 골드 마사저 등 총 3가지의 어플리케이터와 무선충전기가 기본적으로 구성돼 있다. 골드 마사저는 기존 마사저와 달리 마사저 헤드가 금으로 코팅돼 있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금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훨씬 뛰어나며, 시간이 지나도 헤드의 쿨링감이 남아 있어 사용감의 만족도를 높였다. 동백 꽃송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특히 물방울을 형상화한 부분이 지압점이나 림프를 효과적으로 자극해 부기를 쏙 빼준다. 턱 라인과 데콜테, 목뒤를 매일 2분 정도 정성껏 마사지하면 페이스 라인이 매끈해지는 것은 물론 혈액 순환이 원활해지면서 피부 톤도 맑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화이트 브러시는 기존브러시보다 더 얇고 가늘게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며, 14만개 솔 끝을 미세한 두께로 가늘게 만드는 테이퍼링 가공방식을 사용해 피부에 닿는 부분이 굉장히 부드럽다. 손 세안 대비 미세먼지 유사물질을 72.5배나 더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겨울철 초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오는 12월부터 수도권 주요 백화점(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현대백화점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AK백화점 분당점)의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메이크온 직영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