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뷰티 로드, 성황리에 막 내려

라네즈 뷰티로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글로벌 베스트셀러 라네즈 비비 쿠션을 경험할 수 있는 범 글로벌 이벤트수많은 인파들로 증명된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 쿠션과 라네즈의 위상 드높여[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의 'K-뷰티'를 전 세계에 전하는 뷰티 브랜드 최초의 범 글로벌 프로젝트 '뷰티 로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K-뷰티의 키 아이템인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 쿠션'을 주인공으로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라네즈 뷰티 로드가 태국 방콕, 싱가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이어, 9월 한달 동안 중국 주요 4개 도시(상하이, 청두, 베이징, 시안)의 순회를 마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특히 중국에서는 라네즈의 모델들이 각 도시를 방문해 화제가 됐다. 뷰티 로드의 중국 여정을 시작하는 상해에는 송재림과 이성경이 함께 했으며, 베이징에는 톱모델 황세온, 청두와 시안에는 유리나가 행사에 참여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가지며 많은 인파와 관심을 불러모았다.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의 성공적인 행사에 이어 중국에서도 뷰티 로드는 약 5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라네즈의 K-뷰티를 체험하는 큰 성과를 이뤘다.라네즈 중국 지사 관계자는 "최근 들어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하지만, 이렇게 수많은 인파가 몰린 적은 전무했다"며 "중국 내 여러 주요 도시에서 릴레이로 진행했다는 점이 의미 있을 뿐 아니라, 실크로드의 발원지인 시안에서 뷰티 로드를 마무리 했다는 점이 특히 뜻 깊다"라고 전했다.한편, 이번 라네즈 뷰티 로드를 통해 아시아에 전파된 '비비 쿠션'은 한국 여성들의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 비결로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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