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세일즈 마케팅 총괄 윤선종 전무, 부사장으로 승진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은 최근 세일즈 마케팅 총괄인 윤선종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 시키는 인사를 단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피죤은 지난 4년간 부사장 자리가 공석이었으나 이번 승진 인사로 내부 결속 및 현장 중심의 경영이 보다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내다봤다. 윤 부사장은 OB맥주에서 약 24년간 근무했으며 카스, 호가든 맥주 등 주요 브랜드들의 마케팅과 영업 담당 중역으로 활약한 바 있다. 이후 4년 간 디오임플란트에서 세일즈마케팅 전무를 역임했다. 피죤 입사 이후 영업과 마케팅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리며 인정을 받았으며, 회사와 일에 대한 열정이 남달랐다는 평가다. 윤 부사장은 "이번 인사를 통해 회사의 발전에 좀 더 기여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피죤의 사훈인 항진(恒進, 후배를 육성하지 않고는 영원히 발전할 수 없다는 뜻)의 철학을 이어 인재가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는 데에 초점을 맞추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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