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스위트아메리카노 출시…맥스웰하우스도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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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최초 캔커피 '맥스웰하우스' 디자인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신제품 '스위트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팅한 커피추출액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 살려[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동서식품은 캔커피 음료 '맥스웰하우스'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맥스웰하우스는 지난 1986년 출시 이래 약 30년 간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동서식품의 스테디셀러 캔 커피다. 파우더가 아닌 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커피본연의 맛과 향을 가지고 있는 것이 맥스웰하우스의 장점이다. 동서식품은 디자인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력을 강화하고 경쟁이 치열한 캔커피 시장에서 맥스웰하우스 브랜드를 확장해 나간다는 전략이다.이번 디자인 변경의 주요 포인트는 ‘젊음’과 ‘심플’이다. 맥스웰하우스의 영문 앞글자인 'M'을 크고 굵게 노출해 주목도를 높였으며, 커피 방울과 원두를 심플하게 나타내 '마지막 한 방울까지 맛있는 커피'의 의미를 강조해 세련되면서도 젊은 감성을 살린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리뉴얼과 함께 발매되는 신제품 '맥스웰 하우스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다크로스팅한 커피추출액을 동서식품만의 노하우로 배합해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투인원(2 in 1) 아메리카노 커피다.리뉴얼된 제품은 편의점에서 200ml 기준 800원에 판매 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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