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화이트' 새 모델로 f(x) 크리스탈 발탁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화이트'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스무살을 겨냥한 새 광고 캠페인모델로 아이돌 그룹 f(x)의 크리스탈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리스탈은 기존 화이트의 깨끗한 이미지는 물론, 진취적이고 자신감 있는 20대 여성의 이미지까지 잘 표현해 화이트 모델의 최적임자라는 평가를 받았다. 크리스탈은 10여년 전인 2004년에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아역 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다.이번 화이트의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여성들의 '그날' 멋진 라이프를 #화이트스타일로 정의하고 자신만의 #화이트스타일을 자유롭게 보여줄 것을 제안한다.먼저 지난 화이트 첫번째 탐폰편 온에어를 시작으로 총 3편의 화이트 TV광고에서는 시크릿홀 패드로 그날에도 자신 있는 모습을, 입는 오버나이트로 샘 걱정 없는 꿀잠과 생기 있는 아침을 그리고 탐폰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으로 보여준다.또 온라인을 통해서는 크리스탈의 #화이트 스타일을 키썸의 목소리를 통해 뮤직비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과 키썸의 반전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랩과 노래는 '화이트스타일'이라는 제목으로 17일 음원으로 발매됐다.화이트 관계자는 "기존의 청순하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의 이미지로 한발 더 발전시키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3편의 TV광고와 1편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변화된 '화이트 스타일'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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