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이베이코리아와 양해각서 체결

온라인과 오프라인 장점 살려 시너지 극대화 목표[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SPC그룹은 이베이코리아와 O2O(Online to Offline) 제휴모델 구축 및 공동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다고 12일 밝혔다. SPC그룹과 이베이코리아는 해피포인트 제휴, G마켓, 옥션, G9 등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커머스 사이트에 SPC그룹 브랜드 온라인숍 운영,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공동 프로모션, 스마트 오더(사전 주문) 시스템 제휴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첫번째 협업으로 11일부터 28일까지 ‘파리바게뜨와 이베이가 준비한 시원한 여름 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레이션커머스 사이트 G9 모바일에서 파리바게뜨의 빙수+베이커리 세트 모바일쿠폰 6종을 2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향후 옥션과 G마켓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 분야 최고의 경쟁력을 보유한 두 기업이 서로의 장점을 살려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하고 창의적인 협업을 통해 미래 마케팅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O2O 분야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