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벤트' 영상 100만 조회수 돌파 감사 이벤트

컬럼비아 벤트 영상

컬럼비아 자사 홈페이지, 공식 페이스북 통해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컬럼비아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한 ‘컬럼비아 벤트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영상은 컬럼비아가 상반기 주력 제품인 ‘벤트 컬렉션’을 출시하며 지난 9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통풍, 통기성을 뜻하는 ‘벤트(VENT)’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의 특징을 톱스타 대신 귀여운 견공들을 등장시켜 신선하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총 30명에게 추가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자사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korea) 과 홈페이지(//www.columbiakorea.co.kr)에서 각각 7일, 8일까지 진행된다.페이스북에서는 100만뷰 돌파 기념 소식을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홈페이지에서는 영상 감상 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행사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