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더 건강한 브런치 슬라이스' 억∼ 소리나게 팔려

국내 최초 브런치 전용 슬라이스햄…출시 첫 달 매출 20억원 달성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달 브런치 식문화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더 건강한 브런치 슬라이스'가 첫 달 매출 20억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고 28일 밝혔다. 예상보다 훨씬 더 폭발적인 반응에 일부 매장에서는 물량 공급까지 차질이 빚어지는 이례적인 현상까지 발생했다. CJ제일제당은 쿠킹클래스, 레시피북 등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제품 특장점 및 활용을 알리고, 영업활동을 강화해 올해 매출 150억원을 달성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더 건강한 브런치 슬라이스는 초박(Ultra-thin) 쉐이빙(Shaving) 기술을 적용한 브런치 전용 슬라이스햄이다. 마치 쉐이빙(Shaving)을 하는 것처럼, 고기를 자르지 않고 얇게 '깎는 질감'의 기술로 1.0mm 이하의 초박 슬라이스를 구현했다. 기존 슬라이스햄(두께 1.2mm~2mm)에 비해 훨씬 얇기 때문에 폭신하고 풍성한 식감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건강한 브런치 슬라이스가 첫 달부터 매출 대박에 성공한 데에는 브런치 식문화에 특화된 제품이고, 기존 슬라이스 제품 대비 얇지만 오히려 폭신하고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는 점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블로그나 카페 등 온라인에서는 ‘더 건강한 브런치 슬라이스로 만든 폭신하고 풍성한 ‘폭풍 샌드위치’라는 메뉴까지 생기며 화제가 될 정도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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