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프로슈머 ‘드롭퍼(DROPPER)’ 2기 모집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드롭탑이 고객이 원하는 메뉴를 개발하고 출시, 운영하기 위해 드롭탑 프로슈머 ‘드롭퍼(DROPPER)’ 2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드롭퍼 2기는 제품 출시 이전부터 출시 이후까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한 것으로, 신메뉴 출시 전 시식회를 통해 메뉴를 품평하고 출시 이후에는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 개인 블로그나 SNS 계정을 통해 드롭탑 메뉴 및 서비스 관련해 온라인, 모바일 홍보 컨텐츠를 제작하고 업데이트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선발된 드롭퍼는 오는 2월부터 연말까지 월 1회 본사 R&D 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정기 모임과 전국 드롭탑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드롭퍼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드롭탑 MD 상품을 비롯해 직영매장 내 제품 구매권이 제공되고, 인턴 채용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드롭퍼 2기는 커피에 관심이 많고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드롭탑 홈페이지(www.cafedroptop.com) 내에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dropper@cafedroptop.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마감은 1월31일까지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20명이 최종 선발된다. 드롭탑 한지영 마케팅본부장은 “제품 개발 단계부터 출시 이후 매장 운영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궁극적으로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드롭퍼를 모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장 방문 고객은 물론, 가맹점주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